공지게시 카테고리확대

공지사항 조회

Home > 공지·게시 > 공지사항
제목

규정 제·개정 및 폐지 절차 안내

작성자

시스템 관리자 관리팀

등록일

조회수

2111

규정 제·개정, 폐지() 제출 요청 협조문 송부(기획팀)

부서별 소관규정 제·개정, 폐지 계획() 입안(해당부서)

총장 결재(해당부서)

규정 제·개정, 폐지 요청(해당부서기획팀)

규정심의위원회 심의(기획팀)

교무위원회 심의(기획팀)

(학칙, 대학원 학칙)대학평의원회 심의(기획팀)

규정 제·개정, 폐지 총장 보고(기획팀)

전부서 규정 시행 안내(기획팀)

규정집 업데이트 및 대학정보공시 수시 공시(기획팀)